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나루토 610
















블리치 529
http://onenabIe.blogspot.kr/2012/11/529.html

원피스 689
http://onenabIe.blogspot.kr/2012/11/689.html


댓글 48개:

  1. 답글
    1. 8미의 서든어택!!!!!!!!!!!

      삭제
    2. 나루토잘보고갑니다. ^^
      여기서 블리치보는것도좋지만
      가족과,연인과함께 제주도여행어때요? 항공,렌트,숙소, 패키지 혹은 단수가능 ㅎㅎ
      www.jeju-go.com

      삭제
  2. 삘이웬지 걍 토비가 흡수할삘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저두 그래 생각함 ㅋㅋㅋㅋ
      아니면 실패하거나 ㅎ

      삭제
  3. 십미 존나이상하게생겼네

    답글삭제
  4. 그림체가 갈수록 개판일세

    답글삭제
  5. 전투씬은 애니로 봐야하는데 언제쯤 여기까지 오려나;;

    답글삭제
  6. 존나 재밌긴 재밌는데 아깝다 더 재밌게 할수 있는데 소재랑 액션 아이디어는 좋은데 전개가 너무 아쉽다 진짜 ㅠㅠ 원피스작가한테 한번 보듬어 주라고 말하고 싶은 작품

    답글삭제
  7. 어차피 안통해가지고 `나닛?!`

    이러겠지 뭐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니가 맨날보는 야동에서의 대화잖아 ㅁ

      삭제
    2. 야동은 야메떼고 ㅋㅋㅋㅋㅋ

      삭제
  8. 십미 시발롬도 카무이쓰는거아니냐

    답글삭제
  9. 십미 눈봐라 윤회 만화경 뭐든지써도 안이상한 상황

    답글삭제
  10. 무슨ㅅㅂ이해가 안가 전투씬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니로봐야함 이런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존나 구미새끼 착해지니까 개오글거리네; 토나올뻔

    답글삭제
  12. 시12.발련들 그리지도 몬하면서 아닥 하고 걍보셈 니 대.가.리 속 생각을 끄지버 내면 초딩 그림판 나오니깐 입닥.쳐

    답글삭제
  13. 것보다 10미 눈깔 사륜안인가??????

    답글삭제
  14. 그림체 개판이라는 둥 십미 존나 못생겼다는 둥 하는 병신새끼들
    그냥 닥치고 보기나 해.니들은 그림더 잘 그리나 보지?

    답글삭제
  15. 못배운 놈들 욕밖에 몰라 깡패 앞에다 쳐 납두면 좆도 기어댕기는 나부랭이 시벌년들이

    좀 조용이좀들 살아라 애기들아

    답글삭제
  16. 구미 존나 오글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오롱과 사스케는 언제나오려나

    답글삭제
  18. 시발 이건 애니로 봐야 존나 싸겠네. 그림으로보니까 박진감이 없네

    답글삭제
  19. 3자 입장으로 봤을때 익명 니가 더 개판

    답글삭제
  20. 이번 판에서 개처발리다가 사스케 나와서 나루토랑 짝짝궁해서 십미 처바르겠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