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7일 목요일

나루토 615



















원피스 694
http://onenabIe.blogspot.kr/2012/12/694.html


블리치 522
http://onenabIe.blogspot.kr/2012/12/522.html

댓글 84개:

  1. 답글
    1. 그래 오그라들고 있어 이미 나의 손과 발은 다 너꺼얌;;;;;

      삭제
    2. 아나 원기옥이래 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나에게 힘을줘! 풍둔! 원기옥!! 이런거냨 ㅋㅋㅋㅋㅋㅋ

      삭제
    3. 제발 초딩티 내지말고 봐 ㅡㅡ

      삭제
  2. 답글
    1. 새치기하지마씹병신들아

      삭제
    2. 이씨발새끼는 왜욕을 쳐하지 장애인새끼냐 좆병신새끼가 가서 덕질이나해 개씨발새끼야

      삭제
    3. 장애인새끼라니 씨발 좁병신아 니 눈까리에는 장애인이 호구냐? 이씨발 개새끼야 개념을 니 에미 보지속에 두고 나왔냐?

      삭제
    4. 저거 포켓몬스터 로켓단 패러디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진★히★로★인★히★나★타★

    답글삭제
  4. 오롱이년 언제나오냐 ㅅㅂ 기다리다 지친다

    답글삭제
  5. 깝스케랑 오롱이 시발 그냥 앉아서 놀고있나 아무런 소식도없내

    답글삭제
  6. 7빠다 ㅋㅋㅋ 아 다음화 기대된다... 오룡이랑 스케 설마 이대로 묻히는거아님?...이것들 지금 어디 주막에서 경단이랑 차마시면서 지켜보고잇을뜻 오룡이 " 사스케 사륜안으로 저기 십미를 보거라 "

    사스케 "네지가 죽엇다.. 음...십미는 강하군 나루토 어서 십미를 이겨라 그래야 내가 나올 차례다 "
    라고 할것같음..

    답글삭제
    답글
    1. 넌 뭐하는 개병신새키니?? 존나 재미없어 뒈져 걍 시발년아

      삭제
  7. 이번화 욕나오네. 아무것도 없네 -_-

    답글삭제
  8. 팔미...맹구됬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아 나루토 너무 좋핳 ㅠㅠ

    답글삭제
  10. 그래 사쿠라년 버리고 히나타랑 이어저라

    답글삭제
  11. 드디어 히나타랑 이어지네

    답글삭제
  12. 사쿠라가 레알 보슬 된장 패왕아님?

    답글삭제
  13. 사스케는 지금 윤회간 터득하고 있지롱

    답글삭제
  14. 이러다가 원기옥 쓰고 끝나는거 아님 ㅎ?

    답글삭제
  15. 이제 초사이언 나오네 쓰래기 만화

    답글삭제
  16. 까고잇네 위에 포켓몬 드래곤볼 드립치고잇어

    답글삭제
  17. 십미가 그냥 오룡이랑 사스케있는쪽에 공격해서 둘다 뒤지면 좋겠다 그리고 만화끝ㅗㅗ

    답글삭제
  18. 어떤 만화든 적 외형이 호구가 되면 그건 죽을 때가 다됬다는 것이다 시발.

    답글삭제
    답글
    1.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쩔긴뭐가쩔어씨발병신호구새꺄 나가디져병신앙

      삭제
    3. 지 댓글에 지가 답글단거같애

      삭제
    4. 시간차가있ㅈㄴ아병신아

      삭제
  19. 여튼 마지막은 오비토들은 죽고 나머지 전처럼 다시 다 살아나는거잖아 젠장

    답글삭제
  20. 원기옥 풍절술언제쓸꺼냠 시발. 무한츠쿠요미도 넘어선다는 기술은 왜 안쓰고 아직도 찌질대

    답글삭제
  21. 답글
    1. 아 졸라 뿜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2. 답글
    1. 사스케 갑자기 등장해서
      '널 도와주는건 아니다'

      삭제
  23. 히나타 눈이 하얘졌구만...

    답글삭제
  24. 원형아 어머니가 찾으신다 여어 집에가라

    답글삭제
  25. 원형이 어디 숨어있는 거니?

    답글삭제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손원형 보고싶네 ㅋㅋㅋ

    답글삭제
  27. 손원형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궁금하신 분은 원피스 댓글보고 오세요ㅋㅋㅋ

    답글삭제
  28. 이번화 건진게없어 ㅅㅂ짜증나네 연말에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9. 오 씨바 마지막에 스크롤 막내리면서 보니까 나를 임신시켜주는구나 하는줄알았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30. 마지막은 사스케가 윤회안 배워서 윤회천생술써서 사람 다 살리고 디지는거임 ㅅㄱ

    답글삭제
  31. 답글
    1. 너 시팍 원형원형열매 쳐먹은 짝퉁이지? 짝퉁티 존내 난다

      삭제
  32. 사걸레 out! 진리의 히나타

    답글삭제
  33. 나루토맨붕할때 사쿠라는쩌리처럼뒤에서구경만하고 히나타가짱이네 사쿠라진작버려야지

    답글삭제
  34. 웬지 다음주에..... 이후까지 나루토는 히나타랑 손잡고 있을것 같고 오룡이 나올듯한데......

    답글삭제
  35. 나루토 옷 안사도 되서 좋겠다.

    답글삭제
  36. 십미 저 씹썌끼는 대륙을 파괴시키던 미수옥 + 산을 날려버리는 미수옥까지 쳐먹었으면서 그냥 멀쩡하게 일아나네 ㅅㅂ 소화력 쩌는듯 개새끼 무쇠위장이여 설사한번 안해봤을 새끼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나루토도 꼬리 4개 나오고 이성 잃고 오로치마루랑 싸웠을때 미수옥 만든거 자기가 먹고 안에서 터뜨려서(?) 에너지파 형태로 뱉음.

      삭제
  37. 나는 충남 공주의 장재호다!

    답글삭제
  38. 다음편 -사스케 윤회안을 가지고 나타나다!! 두둥-

    답글삭제
  39. 나루토.. 사스케랑 손 묶인채로 산적이랑 싸운적있는데
    이번엔 히나타랑 손잡고 십미랑 싸우구나.

    답글삭제
  40. 야마토 랑 앙코는 우찌되는거야?

    답글삭제
  41. 히나타가죽었으면 난리났을 듯, 네지가 죽어서 별 감흥없어 ㅋㅋㅋ 네지 불쌍함

    답글삭제
  42. 사스케가 윤회안을 달면 나중에 만화경 윤회안 같은게 나올 것 같다.

    답글삭제
  43. 씨발 이타치가 있었으면 벌써 게임오버였을텐데

    답글삭제
  44. 히로인 사쿠라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