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0일 수요일

나루토 621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지원↑ 클.릭.도 많이 부탁합니다.



















블리치 527
http://onenabIe.blogspot.kr/2013/02/527.html


원피스 699
http://onenabIe.blogspot.kr/2013/02/699.html



댓글 101개:

  1. 답글
    1. 신수천수 존나 쎄보인다 초당 모든주먹이 한번씩 때린다고봤을때 초당 천번이네 시발 쩔어 불꽃싸ㅏ다구 존나 처맞겠네

      삭제
    2. 신수천수가 구미 밟으면 그냥 죽을거같은데.. 그리고 애초부터 .. 마다라는 구미호 빨이었음.
      구미호 없으면 히시라마한테 진작에 그냥 발렸지

      삭제
    3. 마다라가 구미호버프 받는거야 사실이지만 없어도 충분히 잘싸울거같은데 메테오 떨어트리는것만봐도 씝사긴데머

      삭제
  2. 오비토 린에죽인주먹을한대맞아봐라?

    답글삭제
  3. 신수천수 완전 크네. 저거랑 스사노오 완전체랑 싸우면 누가 이길려나

    답글삭제
  4. 스사노오 완전체보다 더 큰듯

    답글삭제
  5. 목둔 선법 신수천수!!

    역시 하리시마가 신이였어.....

    답글삭제
  6. 과거 5주는 더할듯 시발 ㅋㅋㅋ

    답글삭제
  7. 선법이랑 사륜안이랑 붙은거? 그럼 사륜안이 선법익히면 최강이겠네?

    답글삭제
  8. 카카시 개드립 오지네, 신수천수는 무슨 손가락 그림자분신술인가 존나 많네

    답글삭제
  9. 즹짜 과거에 과거를 넣다니 .. 대단한녀석!!

    답글삭제
  10. 과거 존나 질질끄네 -- 에휴

    답글삭제
  11. 과거에서 과거로 인셉션이다

    답글삭제
  12. 신수천수 그릴때 손가락 일일히그리느라 빡쳤을듯

    답글삭제
  13. 찬수관음 떠올라서 피식햇네

    답글삭제
  14. 맨 위에 카카시 오비토는 훼...이크???

    답글삭제
  15. 카카시 갑자기 미친놈 됐네

    답글삭제
  16. 시발 모든것의 시작이 물수제비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아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너가짱이다 시팔 모드넋의시작이 물수재비 ㅋㅋㅋ 댓글이거보고 빵터진다

      삭제
  17. 네테로 백신관음 vs 하시라마 신수천수

    네테로 로즈 vs 하시라마 신수천수

    개미왕 vs 하시라마 신수천수

    답글삭제
    답글
    1. 로즈지 시1발 핵폭탄을 어떻게이겨

      삭제
  18. 아씨발 또 졸라 끌겠네 병신같이 확확 진행해주지않고 왜 자꾸 과거회상만

    답글삭제
  19. 하시라마 걍 육도선인의 환생이네 선법쓰고 난리났네 그래도 선인의 눈보다는 선인의 몸이 더 강하겠지

    답글삭제
  20. 하시라마가 순진하게 물수제비하는 마다라한테 어그로 끌었네 ㅋ
    그래서 세계멸망위기

    답글삭제
  21. 미친련이 좀 져주지 저 물수제비로 농락해가지고 지금 나라가 멸망하게 생겼는데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2. 너희들 아빠 안철수병신들아

    답글삭제
  23. 물수제비하나땜시 구미갑옷입히고 선인술씀서 별지랄을다하네

    답글삭제
  24.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뭐야ㅋㅋㅋ 정신줄 놨나

    답글삭제
  25. 손 몇개일까 그리기 좆나 빡쳤겠다 ㅋㅋㅋ

    작가 지가 개발해놓고도 그릴때 빡쳤을 듯 ㅋㅋㅋ

    답글삭제
  26. 둘의 싸움이 나루토와 사스케의 싸움을 미리보여주는듯하군
    하지만 하시라마와 달리 나루토에게 구미가있다는게 함정

    답글삭제
  27. ㅋㅋ카카시 번역보고 빵터졌닼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저런 개사기 초대호카게가 왜 쓰레기 심장 5개 아카즈키한테 뒤진거냐???

    답글삭제
    답글
    1. 이건또 뭔개소리야 카쿠즈한테 하시라마가 왜뒤짐

      삭제
    2. 그건 미즈카케 병신새끼야

      삭제
    3. 미즈카게가 카쿠즈한테 왜 뒤짐??

      삭제
    4. 카쿠즈가 초대랑 싸워봤다했지 ㅄ

      삭제
  29. 근데 카카시가 갑자기 오비토랑 만낫던거까지는봣는데 갑자기 싸우고있고 그리고 또 카카시가 오비토 바르고있고 구미는 카카시 이상한놈이니 같이있지말라는둥 이해불가;; 카카시 외전도 봣지만 그럼 카카시가 뭐 숨은 악당같은놈임? 어떻게된건지 설명해주실분없나?

    답글삭제
  30. ㄴ 맨 위 두장은 짝퉁임 왜 넣었는지 이해불가

    답글삭제
  31. 만화가 점점 산으로가네. 주인공보다 하시라마 마다라같은 케릭터가 완전 신급이면 주인공은 뭐가 되는거지... 또이렇게 시간 끌면 도대체 어떻게 끝내려는 거지 신수천수는 불완전한 십미보다도 쌔보인다. 여지껏 나루토만화보면서 이번화가 가장 충격적이다 그동안 봐왔던 스케일하고 차원이 다르니... 도대체 어떻게 끝내려는 거지... 십미 인주력이 사스케가 될것같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멍청하면 그냥 봐라 무식티 내지말고 글고 주인공이 꼭 최강이어야 한다는 법 있냐 ?? 웃기는 일반화네 좀 넓게 봐라 무식한놈아

      삭제
    2. 맞는말 그냥 있는그대로 볼것이지 뭘따져가면서보냐
      찐다녀석아..에휴 ..한심하다 너같은놈들

      삭제
    3. 시발 이런걸로 꼬투리잡는 색기들도 ㅈㄴ 한심하다 ㅋㅋㅋㅋ

      삭제
    4. 너도 마찬가지야 ㅄ새끼야

      삭제
  32. 하시라마 뒤에 두루마리도 비술로 쓸거같은데

    답글삭제
  33. 과거편이 재밌어질라는 건 처음이네. 과거는 다 찌래기던데.

    답글삭제
  34. 시발 물수제비 어그로 때문에 세계멸망이라니

    답글삭제
  35. 3대호카게가 1대보다 쌔다는놈들 잠수탔냐? ㅋㅋㅋㅋㅋㅋㅋ 씨발년들

    답글삭제
    답글
    1. 3대가 제일 강함..
      공식 나루토 설정에서 3대가 제일 강함!!
      늙어서 그런거지 젊던 시절의 최고 전성기로 3대가 예토전생 했다면
      마다라 그냥 쳐발리고 1대 2대 걍 떡실신 님 즐드셈

      삭제
    2. 3대가 역대 최강의 호카게라는건 만화 초반부터 나왔던거다. 늙어서 그런거지. 나뭇잎마을의 모든 술법을 구사하는게 사루토비인데 이건 임재범이 버블팝 부르는 것보다 더 어려운거다. 알고나 씨부려

      삭제
    3. 임재범이 버블팝이라니.. 버블버블버블팝버블버블팝팝 엉덩이도흔드는거보다 힘든거냐 ?

      삭제
  36.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여라 안면장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신수천수 존나 쌔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보면 다 좆바를듯

    답글삭제
  38. 감히 부처님을 이기려 들다니 개독들 다 죽여버려라

    답글삭제
  39. 첫두컷 그냥 패러디한거임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답글삭제
  40. 사스케가 신수천수에다가 스사노오 입힐거임..

    답글삭제
  41. 신수천수머냐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2. 미친놈아 번역; 관리제대로안하냐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너가 번역해봐 씹새끼야
      번역해주면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하고 눈까리 모니터에 쳐박을것이지
      뭘 그렇게 말이많아 옘병할 새끼가

      삭제
  43. 신수천수 손이천개가아니라백만개넘는것같은 느낌...

    답글삭제
  44. 물수제비 때문에 세상을 멸망시키려고 하다니
    캬~ 스케일 보소!
    마다라가 진정한 상남자네^^

    답글삭제
  45. 왜이래 수제비 먹고 싶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