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5일 목요일

블리치 516


















댓글 44개:

  1. 답글
    1. 결국 이치고가 다죽이고 과학으로 뱌쿠야를 살린다

      삭제
    2. 아따 오리히메쨩응이 바쿠야 살릴꺼랑께

      삭제
  2. 가운데 킹오브파이터즈 장거한 인줄 ..

    답글삭제
    답글
    1. 장거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나도 그생각했었다.....!

      삭제
  3. 하나같이다좆밥처럼생겼냐

    답글삭제
  4. 이국주,양상국,?,정주리,표인봉

    답글삭제
  5. 딱 봐도 엑스트라ㅔ
    처음에 존나 쌔다가 갑자기 적이 진화하면서 먼지처럼 사라질 존재들

    답글삭제
  6. 어...? 러브도 제로번대인가보네...?

    답글삭제
  7. 오른쪽에서 2번째가 우라하라 키스케 전 12번대 대장인가??

    답글삭제
  8. 잇신 0번대대장 설은 어딨고 야마모토형이 쟤네들보다 약하다는거??? 블리치 작가 매주 한주앞을 보고 그리네 병신년

    답글삭제
  9. 아점점 막장드라마보듯이 욕하면서보고있군..

    답글삭제
  10. 도대체 0번대로 갔다는 뱌쿠야의 할아버지는 어디간건가? 영왕이 된건가? 아니면 가서 여자가 된건가? 뚱떙이가 된건가? 랩퍼가 된건가? 양아치가 된건가?

    답글삭제
    답글
    1.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1. ㅎㅎ 이치고가 중간에 장거한이랑 눈맞아서 결혼함 ㅋㅋ

    답글삭제
  12. 제로번대 오른쪽에서 4번째는 호성성님...?!

    답글삭제
  13. 이치고 이제 2도류 쓰겠네. 렌지 만해도 뱌쿠야한테 부러지긴 했어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니 이치고도 잘린거를 칼로 또 만들어서 이도류 쓸 거 같다.

    답글삭제
    답글
    1. 이게 가장 신빙성있네.. 딱 절반으로 두개로 쪼개 졌으니까
      2도류를 쓰던지 아니면 검날 두개를 칼에 박아서
      짧은 포크 같은 검으로 개조 하거나
      아니면 길다란 낫(창)으로 무기가 개조가 될듯

      삭제
  14. 이치고 이제 퀸시 기술 쓸듯

    답글삭제
  15. 이치고한테 퀸시기술 전수해주고 죽는당께

    답글삭제
  16. ㅅㅂ 호정13번대 합 보다 쎄다는거면
    야마모토 총대장은 재네들한텐 껌이겟네 ㅅㅂ;;

    답글삭제
    답글
    1. 쟤네가 한마리당 호정 13번대 1/5라 치고 야마 할아범이 그래도 대장 3마리는 잡을테니까 최소 호정 13번대의 3/13라 치면 야마할아범은 쟤네보다 쎄다는 결론이 나옴. 고로 쟤네 퀸시한테 쌈싸먹힐듯

      삭제
  17. 이치고 아빠가 전 0번대라고 생각되는디. 아이젠이랑 시해도 안쓰고 1:1맞다이 뜨고 응 ?

    답글삭제
    답글
    1. ㅇㅇ뻘하게 콘 나오는거 보니까 아빠가 대리고 왔을수도 있겠네

      삭제
  18. 5명의대원모두 대장이지..
    5명의대원...
    그럼 5명위에 대장하나있다는건데..

    답글삭제
  19. 제로번대가 뭐야..뭐지...이 일화씩만 나오고 사라질거같은 페이스들은...

    답글삭제
  20. 얘들 다뒤지고 영왕이 유하바하 조질듯

    답글삭제
  21. 4번째 여자가 신지 대장으로 있을무렵 0번대로 승진한 여잔가보네.

    답글삭제
    답글
    1. ㄴㄴ 첫번째 뚱뚱한 여자가 히키후네 키리오 임.

      삭제
  22. 그니가 5명의대원모두 대장이고 나머지한명은 0번대 총대장인거고 총대장이 영왕인가 그거 지키는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