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0일 수요일

블리치 525



















나루토 618
http://onenabIe.blogspot.kr/2013/01/618.html


원피스 697
http://onenabie.blogspot.kr/2013/01/697_30.html


댓글 74개:

  1. 무리수 쩐다 ㅋㅋㅋㅋ 힘을 가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블리치 소설판에서 나왔던 내용이다. 근데 쿠보라서말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우리 이치고형은 언제 강해져

      삭제
  2.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전화 댓글에 성지글있네 ㅎㅎㅎㅎ

    답글삭제
  5. 어린아이가 저 여자 힘을 맞추기 위해 힘을 스스로 봉인 했다구? 싸다구 맞을래??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싸다구 맞을래 ㅎㅎㅎㅎ 님이 갑이네요 오늘 겁나 빵터졋어요

      삭제
  6. 그 딴 댓글 달거면 일일이 들어와서 확인 하지마 병1신들아

    답글삭제
  7. 도대체 모든검술의 통달한거라는건 왜 쓴거냐...슌스이는 검을 가르키라고 했는데..
    이건 뭐...봉인된 힘이나 깨우고 자빠졋네..

    답글삭제
    답글
    1. 아 존나 공감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슌스이의 말을 그대로의 의미만 받아들이냐?
      슌스이는 켄파치를 쓸만하게 만들라고 한거잖아
      그것에 대해 지금 최적의 행위를 치르고 있는데

      삭제
  8. 설마 검의 해방은 없고 무의식중에 가둔 힘의 해방인가ㅋㅋㅋㅋㅋㅋ
    시발 두고 봐야지

    답글삭제
  9. 그와중에 우노하나 ㅈㄴ 동안...... 자라키는 면상 개썩창 됬는데 우노하나는 ㅅㅂ 무슨 프로포폴 먹엇냐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새끼 프로포폴이랜다 넌 프로포폴이 뭔약인지나 알고 말하냐

      삭제
  10. 자라키가 이치고한테 졌을때, 이치고 개 좆바이었음... 겨우만카이 할까말까 했던땐데, 우노하나 이기고 나서부터 그 힘을 봉인해서 졌다고? 무슨... 시불 아무리 만화라지만, 사기잖아 -_- 그럼 자라키가 전 1대장을 이겼겠지 -_- 우노하나가 켄파치외에 이긴사람없었다고 하니까...

    답글삭제
    답글
    1. 말이 그렇다는거지 ㅡㅡ 그럼 왜 우노하나가 1대장 않했겠냐?

      삭제
    2. 윗글 좀이상하다?? 우노하나가 켄파치외에 이긴사람이 없다니... 그럼 ㅅㅂ 존나 약골이라는 말이자나
      우노하나 꼴지 소리 만들려고하냐??? 우노하나를 켄파치외에 이긴사람 없었다고 라는말이 맞느거고
      전 1대장은 ㅅㅂ 나이 짬밥이 보통 애새끼들을 넘어섰기때문에 좆또 강한거야... 1대장이 만해쓰면
      애들 다 걍 좆바른다.

      삭제
  11. 아...우노하나가 죽이고 살리는거였구나...

    답글삭제
  12. 원피스보고 나루토보고 스토리전개에 잔뜩 흥분된 상태로 블리치보니까 축 늘어진다

    답글삭제
    답글
    1. 나루토로 입맛을 깔끔하게 살리면서 독서의 시발점을 불태워 다봤으면 블리치 전투씬으로 그감정의불씨 이어붙인후에 해산물같은 원피스로 시원하게 마무리하는거야. 너 원나블 볼줄모르는구나 ? 이게 진리의 순서야 이렇게봐야 이별후의 공허함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고 달랠 수 있는거야

      삭제
    2. 이새끼 존나 철학적이네.

      삭제
    3. 거 씨발 또 파티질하고 자빠져있는 원피스전개가 흥분된다고?

      삭제
    4. 로우와 플라밍고 대립 흥분 안되노? 난 쌀거 같은데

      삭제
  13. 켄파치가 상대에 따라서 자신의 힘을 조절했다는거잖아 무슨 말들이 이렇게 많냐

    답글삭제
  14. 솔직히 블리치는 가슴빵으로 보는것 같은듯

    답글삭제
  15. 예전부터 눈치챘지 케파치는 애초에 처음부터 설정이 전부 힘의 봉인이였어 이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던지 강해 질수 있다는거 ㅋㅋㅋㅋㅋ 이런설정은 주인공이어야 하는데 주변인물 중 하나니 뭐 어찌된거 이런 설정이면 끝판왕은 켄파치 폭주로 인한 세계멸망을 이치고가 막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치고가 이길 수 있나 주인공 파워업? 뭘로 이기지? 켄파치 누가 이길 수 있음? 아무런 기술도 없이 힘만 쌔 그야말로 먼치킨 최강먼치킨

    답글삭제
  16. 3대에서내려와라 ㅋㅋㅋㅋ 원피스나루토보고왔더니김팍새네 ㅋㅋㅋㅋ다음부턴블리치먼저보던가해야지원...........ㄷㄷ 원나..... 다음에 모넣야좋을까요????????ㅋㅋㅋ댓글로후보받습니다

    답글삭제
  17. 이치고나 켄파치나 설정으로 성장하네

    답글삭제
  18. 힘 족쇄풀면 저절로 살인검 습득하냐 ㅅㅂ 마스터리북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답글삭제
  19. 결국우노하나 만해는 죽이고살리고고
    켄파치는 아직도 힘이넘처난다
    결국은 켄파치가갑이다

    답글삭제
  20. 아,, 다필요없고 루키아누님이나 그려줬으면좋겠다

    답글삭제
  21. 넘 세서 힘조절 하고 있단 설정이 무리수가 없는 거 아니다만
    여태까지 자라키가 만해 개방 안한거랑은 이어지는듯...

    답글삭제
  22. 근데 우노하나 저렇게 게속 살릴 수 있으면 겐류사이 왜 안살림?

    답글삭제
    답글
    1. 지가 죽인놈만 살린다잔아

      삭제
    2. 훼손된 시체를 살릴 가능성 있는건 오리히메 뿐이다.

      삭제
  23. 미친놈들아 댓글이 하나같이 왜 다 약빨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익명 호구시키들아 그냥 켄파치가 상대하는적마자 힘을 맞춰싸웟다는거잖아~
    븅신들이 말존나많다 니들 말하는거보면 그래도 블리치 열심히 보는것같다?
    말과행동이다르잖아~
    병신들아 닥치고 봐 씹세들아
    만화가 처음부터 비현실적인데 저런것가지고 열폭하는 씹세들이 있어~

    답글삭제
  25. 싯팔 켄파치 0번대 갈기세

    답글삭제
  26. ㅋㅋ

    잘하면 오공이랑 싸워도 힘봉인 안풀릴듯?

    답글삭제
  27. 아 우노하나 저렇게 허무하게 죽는건가..;; 앙대

    답글삭제
  28. 야 시발 켄파치가 상대의 힘에 맞춰서 싸운거면 저번에 소울소사이어티 침공당했을때

    퀸시왕한테 개털린거는 뭐냐? 켄파치의 봉인된힘을 뛰어넘는거냐 그새끼는??

    답글삭제
    답글
    1. 힘을 극한으로가두고 죽었다살아날때마다 조금씩 풀린다잖아 븅신아 지금 우노하나는 켄파치를몇번죽였다 살렷는데

      삭제
  29. 블리치 존나 막장테크 ㅋㅋ
    작가가 스토리를 짜놓고 풀어나가는게 아니고
    이미 싸지른 스토리에 억지로 짜맞추고있는거같네 ㅉㅉ

    답글삭제
  30. 완결까지 안보기로 한 1인

    답글삭제
  31. 진짜 막장도 도가 지나치다 ㅋㅋ 존나웃겨 내용이 갈수록 이상해져

    답글삭제
  32. 오늘부터 켄파치 0번대 간다 !!
    블리치 주인공 오늘부터 조연이다

    답글삭제
  33. 지금까지 안대풀고도 싸운게 힘을 봉인했던거면 벨붕이다 이건 ㅅㅂ ㅋㅋㅋ

    답글삭제
  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블리치 설정이 작가가 꼴리는대로 존나게 바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금까지 봤던게 아까워서 본다

    답글삭제
  35. 시발 진짜 네이버웹툰보다 더찌질하다 병신같은 블리치

    답글삭제
  36. 시발 진짜 네이버웹툰보다 더찌질하다 병신같은 블리치

    답글삭제
  37. 어차피 켄파치새끼 만해도 없는데 저런 설정이라도 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무슨 드래곤볼 사이어인이냐 죽였다 살렸다 하면 쌔지게 막장도 적당한 막장이여야지 아오

    답글삭제
  39. 와 병1신들 장래희망이 만화가여 다들

    답글삭제
  40. 닥쳐라 이노우에보고 딸칠새끼들아ㅡㅡ개소리하지마라

    답글삭제
  41. 우노하나가 전 총대장이엇다매 그럼 우노하나는 1000살 이상인거야 ?
    그리고 켄파치가 지스스로 봉인한힘 깨우고나서 만해까지쓰면어찌되는거 ?

    답글삭제
  42. 만화보단 댓글이 더 흥미진진한데

    답글삭제
  43. 와... 맨날 댓글 달린거 읽고 다음편 보는데 댓글추측이 대부분 맞아서 지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대단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