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5일 목요일

나루토 609


















댓글 41개:

  1. 까비2등인가 는훼이크 더많이봤겠지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뭐여 시벌 카카시 그냥 주먹으로 때리지말고 뇌절쓰면 끝인디 뭐하는겨

    답글삭제
    답글
    1. 카무이 써서 다시 돌아와야 돼잖아 병신아 차크라 아껴야지

      삭제
  3. 탕짜면 먹을까 탕짬면 먹을까 아나 시방 고민되넹

    답글삭제
    답글
    1. 돈좀 있으면 탕수육+짬짜면 없으면 탕짬면

      삭제
  4. 한심하다 카카시가 저 이차원인가 거길로 들어가면서 나올때 문열고 나오냐??ㅋㅋㅋㅋㅋㅋ

    참나 한심하다 뇌절을 쓰라고?? 뇌절쓰면 누가 나오게 도와준대?? 뇌절 쓸 차크라가 어딧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답이 ㅋㅋㅋㅋㅋㅋ

    뇌절쓰고 못나오면 누가 도와준대?? 나루토가 오비토 이기고 오비토가 카카시 꺼내줄꺼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구미가 손잡아서 사카시 던질때 챠크라 나눠줬다잖아 개난독년아

      삭제
    2. 이년은 진짜 난독증이다.

      대문짝만하게 구미가 차크라줬다고 말해놨는데 이새끼 진짜 난독증 맞다.

      삭제
    3. 병신새끼들 그차크라가 그정도로 남아있겟냐

      삭제
    4. 애휴 답답한새끼들아 위에 너 언어 구사력도 병신이고 뇌절이랑 밖으로 나올 차크라가 잇을꺼냐고 해야지 븅신아 위에 멍청한놈들이 차크라 나눠줫다고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 카카시 밖으로 나오때 쓰라고 잇는 차크라다 제대로 읽어 ㅋㅋㅋㅋㅋㅋ

      삭제
  5. 오늘은 왜새치기가 없지 했으면 그게나다

    답글삭제
  6. 가이 뒤질꺼면 8문개방하고 저녁○○ 쓰고죽어라

    답글삭제
  7. 그런데 주먹 맞았다고 입에서 피토하나??

    답글삭제
    답글
    1. 카카시 주먹이 니주먹인줄아냨ㅋㅋㅋ?

      삭제
  8. 자 오로치마루 씨발놈아 빨리나와

    답글삭제
  9. 사스케랑 오로치마루 언제나옴시발년들

    답글삭제
  10. 다음화부턴 사스케 오로치마루 나올드슈ㅠ 사스케 정신차리구 언능 나루토 도와주러갔음 좋겠어ㅜㅜ~

    답글삭제
  11. 마다라 왜 토비 안도와주냐 씹새야

    답글삭제
  12. 카카시 ㅄ 그냥 수리검으로 할복시켰으면 나루토 다음이 마지막회였는데

    답글삭제
  13. 근데 토비 한 방 먹이고 나서 갑자기 마상에 미수옥은 왜날리는거냐

    토비랑 마다라가 뻗은것도 아닌데 걍 쳐다보고있음??

    뭔가 중간에 짤린것 같은 느낌인데

    나만 그런가?

    답글삭제
  14. 니고추가짤린느낌이다 고추도안뱃겨진아다세끼야

    답글삭제
  15. 존나 말많어 씨발.닥치고 만화나봐 씨발년들아

    답글삭제
  16. 댓글개막장이네 병신들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