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7일 목요일

원피스 694


















나루토 615
http://onenabIe.blogspot.kr/2012/12/615.html


블리치 522
http://onenabIe.blogspot.kr/2012/12/522.html

댓글 136개:

  1. 무슨열애이길래 공중을 날라댕기노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조커가 칠무해 도플라밍곤데 도플라밍고는 누구조종하는열매아니엿나요? 아마월보일거가튼데 .

      삭제
    2. 홍학?인가 그 일족아님? 도플라밍고가 ㅋㅋ 그래서 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니면 월보던가

      삭제
    3. 도플라밍고 무기가 투명 실이죠. 무협처럼 투명 실을 쭉쭉 깔면서 타고 가는 걸수도 있겠네요.

      삭제
    4. 도플라밍고 실실열매임 실로 뭔 지랄하는 그래서 재가 매일 쪼개는이유도 실실이라서 ?ㅋㅋㅋㅋㅋㅋ 개드립.ㅈㅅ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댓글쓰게 만드내 너란녀석 .. 멋진데

      삭제
  2. 도플라밍고랑 싸우는거 존나 기대된다

    답글삭제
  3. 왠 새새열매 실실열매 아님?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실실열매좀 그만 들먹여라 진짜 지식인초딩새끼들도 아니고

      삭제
    2. 병신아 진짜로 실실열매면 어쩔래?

      삭제
    3. 존나 실실거리면서 쪼개서 실실열매아님?

      삭제
    4. 존나웃기네 손원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손원형열매 쳐먹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7. 원형탈모증이냐??ㅋㅋㅋㅋ

      삭제
    8. 원형아 여서 뭐하노 어여 돌아오거라이

      삭제
    9. 손원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짓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0. 아 원형탈모증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엇네

      삭제
    11. ㅋㅋㅋ 원형아 너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2. 원형아하라는공부안하고여기서뭐하노이시1발롬아이개1새1끼야쉽새1끼야

      삭제
    13. 쥰니 웃겨 원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4. 손원형 존나 부럽네 연예인이다완전

      삭제
    15. 아빠 드립은 병1신같네 중딩 새1낀가봐

      삭제
    16. 난 아빠드립이 제일 웃낀데ㅋㅋㅋㅋ

      삭제
  4. 도플라밍고가 프랑키 개발살내겠내

    답글삭제
  5. 무슨 열매이려나,,,, 다들 새새열매라는 개 븅1신소리나 하고있고

    답글삭제
  6. 오늘 휴재아녔어? 무튼 즐감

    답글삭제
  7. 또 1주 아니 2주 기달려야되네 시발

    답글삭제
  8. ㅋㅋ 이제 또 도플라밍고 등장 어케 될지모르는

    답글삭제
  9. 재 어케 날아 ?????????????????????????????????????????????????????????????????????????????????????????????

    답글삭제
  10. 도플나는게 일직선으로 못날고 마지막 손모양보니깐 떨어지기전에 자기자신을 실로 끌어올리나??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시발 방귀방귀열매네. 지금 방귀로 하늘 날라가는거 안보이냐?

    답글삭제
  12. 저새끼는 볼때마다 쳐웃고잇노 시발 태어날때 존나 가관이겠네 시발

    답글삭제
    답글
    1. 쳐 쪼개면서 태어났겟네 병신
      푸우헤헤에에엥 푸우헤헤에에엥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13. 홍학이랑 관련된 열매일듯하네요 ㅋ 플라밍고가 홍학이라는 뜻이래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븅신아 그럼 루피는 인도네시아랑 관련된 열매 능력자냐

      논리가 개초딩이네

      삭제
    2. 인도네시아는 루피아 써요

      삭제
  14. 도플라밍고 깃털 같은거 옷이아니라 원래 날개였는데 왜 나냐는 인간은 여태 뭐봤냐 모네랑 같은 종족인듯
    도플라밍고랑 싸우면서 능력업그레이드 하려나 루피랑 로우는 샹크스랑 미호크마냥 마지막엔 둘다 서로에게 손대지않는 거물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도플라밍고가 도련님이라고 불리는데에 주안점을 두면,

    마지막 장면의 노인은 오로성의 한명으로 보입니다.

    즉, 도플라밍고는 오로성의 아들로 보입니다. 그래서 도련님이라고 불리는것이고

    실제 도플 본진인 건물을 보면 마리조아의 건물양식이랑 비슷해 보이지요.

    오로성의 후광을 입고 날뛰는 문제아 도플라밍고.

    왜해적이 됬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생각함..아마 아들아님.. 손자일수도... 꿈은 해적왕.ㅋㅋ

      삭제
  16. 위에 나랑 비슷한 생각을 하는뎀 아무도 플라밍고 도련님이라하는뎀 태클이 없심.
    작자가 플라밍고 중요인물이라 했으니 뭔가 역할이 있겠지만... 오로성으로 생각되는 인물이 사는 곳의 하녀가 도련님이라니!!@!

    답글삭제
  17. 손원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 뭔 오로성이야 병신들아 한 10화 전만 봐도 저 노인네 새끼 카드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실열매니까 남 조종하고 실에 패기 실어서 주니어 오즈 다리 자르고 실처럼 가벼우니까 날 수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스토리 눈에다보이내 도플이 프랑키 죽이고 루피는 동료의 죽음에 화가나서 정색하고 싸우겠지 그렇게 또 칠무해 자리는 비고

    답글삭제
    답글
    1. 이새낀또 개소리야
      프랑키가왜디져
      프랑키안디진다 미호크가디지지

      삭제
  20. 여기에 병 신들 왜케 많냐

    새새열매라는 개 졷 뉴비들은 어디서 유입된 종자들이여 ㅡㅡ

    오로성 얼굴 전부 밝혀진게 언제적인데 마지막컷 노인보고 오로성이라 하는 병 신이 있지를않나

    답글삭제
  21. 자기 부하와 실로 연결시켜뒀거나 아님 섬끼리 가는 길을 자신만의 실로 연결시켜두고 이동하는 거겠지 시발년들아

    답글삭제
  22. 존나 개인적인생각인데 돈키호테 원래 천룡인아닐까 ㅋㅋㅋ

    답글삭제
  23. 모네라는년이 도플라밍고 하녀쯤되것네 아니면 먼친척쯤되고 도련님당신은해적왕이될거에여 할때 그림자 도플삘임

    답글삭제
  24. 열매는 모르겠는데 무장색을 실 모양으로 구현해서 싸우는 걸지도

    답글삭제
  25. 아 댓 글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호크는 왜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ㅂ.ㅅ 들 도플라밍고도 모네처럼 새 인간이라는설이 거의 정확하다 연관잇어보이고( 혈연으로) 왜냐면 가장오래된넘이라고도 하니까

    답글삭제
    답글
    1. 니가 젤 ㅂ.ㅅ임 공기나 발 자기가 조종해서 날고 있잖아 눈 없냐? 손동작도 그림에 있구만

      삭제
    2. 아가리 싸물어라 리댓단 병신아 지금 하늘길 이라고 밝혀진지가 언젠데 뭐? 손동작이 그림에있어 ?안싸물거냐 이씹새야

      삭제
  27. 열매랑은 상관없이 그냥 종족이 새인간 같은거

    답글삭제
  28. 헛소리하지말구 궁금하면 다음화쳐봐 ㅂㅅ들아

    답글삭제
  29. 저번주 휴재가 아니였군..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0. ㅄ들아 다음화에 드래곤 나와서 죽는다

    답글삭제
  31. 도플라밍고 하늘나는이유가
    1 월보쓰고댕김
    2 로우새끼가개조시켜줌
    3 열매2개쳐먹음

    답글삭제
    답글
    1. 1.월보-퓽하면서 앞으로 나가지 않음
      2.날개(모네처럼)-퍼덕거리지 않음
      3.실-병신들..님의 댓글 참고: 실에 무장색입히고 오즈 다리 짜름 - 유력설
      4.다음화 보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의견을 좁힌다

      삭제
    2. 1.상디처럼 월보 비슷한 기술 을 익혓을 가능성이있음
      2.로우가 개조시켯단건 가능성따윈없음 베포도원례 사람이엿는데 곰이랑 심장바꿧다는 소리가 좀더 현실성있는듯
      3.열매2개먹으면 죽어요
      2개이상의 예로 티치는 어둠어둠열매로 흡수한거지 먹은게 아님
      위에서 실실열매랑 새새열매 그러는데 도플랑밍고가 2개 먹은게 아니고 사물에 악마의 열매 먹인듯 예를 들면 그 분홍깃털
      플라밍고 <이건 새 이름인데 도플랑밍고가 입고있는 분홍 깃털옷 그거랑 색등 유사함
      과거 알라바스타 편에서 총한테 열매먹인 Mr.4일행이 있어서 불가능도아님
      즉 도플랑밍고가 하늘을 날수있는이유는 옷이 새새열매(?) 같은 하늘을 날수있는 열매를 먹어서고
      하늘섬,정상전쟁 에서 보여줫던 실을 이용한 공격은 도플랑밍고 자신의 능력 일가능성이 가장유사함

      삭제
    3. 이새끼는 만화를 발로봤나 제대로 쳐보고 읊어 씹새끼야

      삭제
    4. 실에 무장색입혔으면 왜 크로커다일은 안 디졌을까?

      삭제
  32. 무장색을 실형태로 구현한다는 씹병신들은뭐냐

    블리치도 아니고 여지껏 원피스가 패기를 형태로 구현한단건 나오지도 언급도 안했는데

    웬 병신들이 지내가 스토리짜써 걍 쳐바 병신들아 오글거려

    답글삭제
    답글
    1. 저의 가정3도 실실열매 능력자라는 가정하에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얇은 실에 무장색을 입혀 공격한다는거지
      패기를 형태로 구현한다는건 아닙니다.
      그나저나 익명2012년 12월 30일 오후 6시 17분 0초 GMT+09:00님의
      패기를 형태로 구현한다는 생각은 건 참신한 발상입니다.

      삭제
    2. 자연계 능력에 무장색 패기를 입힐수가 없습니다.
      알고서..얘기를........
      원피스 연구글을 좀읽어보셈

      삭제
    3. 또한 이제까지 자연계 능력에 무장색이 입혀진경우를 본적이 없습니다.

      삭제
    4. 실에 무장색실어서 베어내는거면 크로커다일은 왜살아있는지 설명점^^
      정상전쟁에서 목잘렸는데 무장색실었으면 뒤졌어야지 되도않는무장색 드립이야

      삭제
    5. 너 데체 누구꺼에 답하는거냐 첫번째놈은 무장색을! 실의 형태로 구현하는거에 대해서 말하고있는건데
      너는 뭐 실에다가 무장색을 실는다니 그건 여기다가 쓰면안되지 이 호구야 그렇게 말한애한테 말해
      이댓글에서는 무장색을! 실로 구현하는거에대해서 말하고있는거야 근데너는 정신이 오락가락하는지 실에! 무장색을 담는다는것에 대해 논하고 있잖아 데체 무슨소리 하는거니 너 ? 응 ? 너 손원형 이냐 ?

      삭제
  33. 도플 베르고 죽어서그런가 존나 빡친표정이다 ㅋㅋ;

    답글삭제
  34. 야 무장색 패기 그거 무기에 덧씌울 수 있잖아. 그러니까 무장색 강화한 상태로 실을 뽑아내면 졸라 튼튼하지 않겠냐? 구현하진 않더라도 실에 입힐 수는 있겠지..

    답글삭제
  35. 아 드디어 내가 가장 사랑하는 도플라밍고가 나오는건가 ♥

    답글삭제
  36. 병신들아 실튼튼하게해서 벨수있다고 무장색을 입힌다고 가정하면
    크로커다일은 왜 살아있음?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무장색을 안입힌거 일수도있잖아 생각을 좀해라
      진심으로 개빡쳐서 죽일려고했으면 입혔을수도있는거고 실이 아닐수도있는거고 생각을좀해 생각을 생각이라는것을하라고 !111111111111111111

      삭제
    2. 같은 칠무해 였으니까 당연히 자연계인거 알았것지
      글고 전쟁중에 일부러 안자르면 자기가 공격받을 수도 있구만 머하러 안입혔겠니 못입혔으니까 글겄지
      글고 실이 아니면 멀로 자르냐 손가락 구부렸는데 참격 나가냐

      삭제
    3. 참 진짜 만화가지고 이렇게 진지하게 토론하는 놈들은 처음이네 ㅋㅋㅋ

      삭제
    4. 처음은 무슨 너그냥 조용히하고있어라 원형아

      삭제
    5. ㅂ.ㅅ들아 아무리 패기라도해도 두명다 패기사용자면 비기는거야 븽신아 진짜 만화볼줄모르네 ㅋㅋ 아무리 패기사용자라고 자연계 싹다 베고다니냐 블리치 영압차이 나면 아예 못배는것처럼 패기도 자연계 패기사용자가 패기가 더쌔면 안베어지는거즤
      그리고 도플이 크로커 공격할때 전력을 안다하고 그냥 패기살짝실어서 공격한거겟지 크로코도 살짝실어서 자연계로 방어하고 ㅉㅉ

      삭제
    6. 아 위에 이놈 진짜 웃기네 만화볼줄모른데 ㅋㅋ 위에 애들이나 너나 똑같애ㅋㅋㅋㅋㅋㅋㅋ 뭘 살짝실어 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너 손원형이냐 ?

      삭제
    7. 지랄이 풍년이네 네깟놈의 주둥아리에서 뿜어져나오는 말을듣고 내가 퍽이나 조용히 하겠다 씨발놈아 ㅋㅋㅋ
      만화를 볼꺼면 그냥 닥치고 쳐보지,
      연구하냐?
      씨발 만화 스토리가지고 토론질할꺼면 100분토론에서 지껄여 씨발놈아

      삭제
    8. 닥치고 무장색스나해 씹조루년들아

      삭제
    9. 너도 좀 닥치고 혼자 딸이나쳐 좆도모르는 새끼야

      삭제
    10. 손원형 저씹쌔끼가 아가리 좆찢어뿔라 씨빨련이 뒤질라고 병신같이 쳐지껄이네 미친새끼가 토론질하는게아니고 이븅신 개쪼다 호로 잡종씹새키야 니가 병신같이 아가리를 놀려대니까 내가 그냥 지나가면서한마디한거야 이씹조또모르는 병신쪼다개새캬

      삭제
    11. 좆쓰레기같은새끼가 깝치네 씨팔련이 지가먼저 토론같이 존나 길게 작문해놓고 지랄병이네 저븅신개쪼다개새키가 음식물 찌꺼기보다 못한새끼 ㅉㅉ 으유~~ 피유우웅신 엿이나 처먹어라 이개새캬

      삭제
  37. 정상결전에서 크로커다일이랑 싸웠을때 크로커다일 몸 잘랐는데 안잘리고 모래 됬자나
    그니까 패기 입힌건 아닌거 가타

    답글삭제
  38. 도플라밍고 내아들ㅋ
    내아들고추크더라

    답글삭제
  39. 거미거미 열매임
    거미 동물임 처보셈 그니까 동물계
    거미도 실 만듬

    답글삭제
    답글
    1. 곤충곤충 열매 모델 스파이더

      삭제
    2. 근데 도플라밍고랑은 거미랑 연관 되는게 없다

      삭제
    3. 홍학이 이미지인 애한테 거미라하면 먼가 이상하겠지

      삭제
    4. 크로커다일은 이미지는 악언데 모래쓰는건 뭔 심보

      삭제
  40. 저새끼 지배지배열매아님? 지배인님

    답글삭제
  41. 어서와

    원피스는 처음이지?

    답글삭제
  42. 쩝. 도플라밍고는 원래 나루토케릭이다 모래마을 꼭두각시 술사 출신이다 모르냐
    오다가 케릭터빼서온거 모르나보네..

    답글삭제
  43. 종나 무식한시키들 정상결전때 패기를 안실은거지. 작가가 패기의 실체를 정상결전때 조금씩 구체화해서 보여주려는 시기니까 패기를 100프로 안보여주려는 살짝 의도가있었어. 보면 모르냐. 크로커다일뿐만아니라. 흰수염이 아오키지 찔렀을때도 주위에서 "패기로 찔렀나?" 이러니까 아오키지가 "천만에" 이런 장면이있다. 난 그장면보면서 흰수염같은 거물이 왜패기를 안쓰고 그냥 찔렀나 의아했지만 조금 생각해보면 작가가 패기란 이런거다라고 조금씩 설명하기위해 그런 장면을 넣은것 같았어. 그니까 크로커다일 드립은 치지마라. 흰수염도 패기안싣고 찌르는 장면 있으니 알았냐? 만화를 보고글을써 니들 생각을 쓰지말구. 지금까지나온 만화있는그대로만 보면돼. 왜 니들의 주관적 상상을 넣냐?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당연히 열매가 실쪽에 더 무게가 실리지. 다른사람 조정하는거나. 거인의 다리를 날카롭게 자른다거나. 그게 거의 실이라고 추측돼야지. 무슨 날개인가이야 날개인간은. 머 그럼 깃털로 자르고. 깃털로 조정하냐? 진짜 좀만 생각이란걸 해라 무식한 애들아. 그리고 날개인간이 저렇게 날라가냐. 어후 무식해 무식해

      삭제
    2. 만화 안보고 썼을거 같냐
      니가 오다쎔 생각을 어케 아냐
      니가 니 생각 쓴거구만
      분명 니가 "그런 장면 을 넣은것 같았어" 라고 했지
      이건 니 주관적인 상상이다

      삭제
    3. 오다쌤이 직접적으로 그런 말 안했으면 닥치고 있자
      그거 니 상상이잖아?

      삭제
    4. 글고 ㅅㅂ 솔직히 원피스 같은 만화는 스토리도 있지만
      아직 작가가 안 밝힌 떡밥을 추리하거나 예상하는 그런 맛이 있는거지 ㅄ아
      사람들이 자유롭게 상상한걸 니가 욕하면 쓰겄냐
      무식한 새끼야 ^^

      삭제
    5. 2013년 1월 10일 오전 10시 44분 0초 GMT+09:00에 글 쓴님아
      함부로 모욕하지 맙시다^^

      삭제
    6. 여....여긴!!
      원퀴들의 성지인가......!!

      삭제
    7. 니가 오다쌤이냐 병신아,
      좆도모르는 새끼가 주댕아리 나불거리고 있어
      에라이 씨발년아, 무슨 병신같은 논리로 토론질할꺼면 100분토론나가서 지랄하던가 해라 쌍놈의 새끼가

      삭제
  44. こんにちは。おだえいいちろうです。
    ほかではなく、今回の新年連休のせいでワンピースは3週間休載することにしました。
    ワンピースを待ってくださる多くの韓国読者の方々に申し訳ないという話をしたいと思います。
    ワンピースを愛してくださるすべての読者の方々!
    3週間後にみましょう。

    답글삭제
    답글
    1. 일본어 쓰려면 제대로 써 병쉰아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비웃음사게 못쓰네

      삭제
  45. 답글
    1. 도플라밍고하고 사보는 나이차이가 나는데.

      삭제
    2. 아따 로저 뒤질때 나왓던 도플라밍고는 짝퉁이제...

      삭제
  46. 사보가 혐호하는게 지독한인간냄새인대 사람을 사고팔겠냐 병진들

    답글삭제
  47. 이번주도 챔프휴재냐 ㅡㅡ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