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6일 수요일

나루토 623

위에 정사각형 3개 쿡쿡 눌러↑주시고 만화보시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블리치 529
http://onenabIe.blogspot.kr/2013/03/529.html


원피스 701
http://onenabIe.blogspot.kr/2013/03/701.html

댓글 43개:

  1. 답글
    1. 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오오미 나는 예상했당께 헤헤

    답글삭제
  3. 아..1대랑 마다라은 사이 좋았구나...왜...ㅠㅠ

    답글삭제
  4. 아 진짜 강지민개병신ㅋㅋㅋㅋ

    답글삭제
  5. 답글
    1. ㅗ 존나 티남 ㅗ ㅗㅗㅗㅗㅗㅗㅗㅗ

      삭제
  6. 뭔 질문하나 대답하는데 어릴적 이야기를 다쳐하고있네 센쥬놈

    답글삭제
  7. 이거 그냥 과거회상의 회상 아닌가?
    1대가 마다라랑 피터지게 싸우다가 왜 이렇게 됬나? 하고
    갑자기 회상 한걸로 봐서는 앞으로 한 4주정도는 과거의 과거 얘기하고
    마다라랑 싸움결과 나오고 그다음에 사스케한테 대답해줄꺼 같은데

    답글삭제
  8. 우치하는 죄다 기생오라비처럼 생겼네 컨셉인가ㅋㅋㅋㅋ

    답글삭제
  9. 나루토예상
    우치하타지마는 센쥬부추마와싸우다 죽음 우치하마다라와 이즈나는 아빠의죽음에 눈물을흘리며 슬픔에 만화경사륜안에눈뜸
    그리고 이즈나는 분노하여 센쥬부추마에게 돌격하지만 마다라는 동생을 지키기 위해말림 하지만이즈나는센쥬를 용서할수없었고
    마다라는결국 동생을지키기위해 센쥬일가와싸움 센쥬하시라마도 자신의가족을지키기위해 우치하와 싸울수밖에없는운명
    결국마다라는 동생을 지키고자 싸우다 만화경사륜안 을남발하여 실명에이르게됌 그러다 우치하이즈나는 알수없는병에걸려병져누우고
    결국 우치하이즈나는 형 마다라 에게 자신의 눈을건네주며 전쟁의종료와 우치하일족을 부탁하며죽게됌

    답글삭제
    답글
    1. 빙신이네 마다라랑 센쥬가 손잡고 나뭇잎마을 만드는데 여기서 그런일이 벌어지겠니??
      똘빡이네 빙신이 마다라 만화경 눈뜨는건 이 이후거든 ㅋㅋㅋ 커서 눈뜬다 빙신아

      삭제
    2. 만화책을 눈 리신으로 봤나

      삭제
  10. 형이 실명했는데 뜬금없이 동생 병걸림?
    존나 필력이 병맛나노

    답글삭제
  11. 좆까지마 어쨋든다죽어병신아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낔ㅋㅋㅋㅋ

      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익명이다 씨발
    섹스섹스 거리지마 변태들아

    답글삭제
    답글
    1. 암 크라운제잉~ 니는 야동 한번도 안봤제잉~ 오오미 슨상님 계실적에는 저런 음담패설을 늘어놓는사람이 없었는디~~

      삭제
    2. 아 슨상님 쌀로 핵을 만드셨당께?

      삭제
  14. 안녕하세요 내가제일잘나가~! 마다라박 입니다.

    답글삭제
  15. 그리고 두가문은 서로 게이가 되는데

    답글삭제
  16. '아빠 어디가' 냐 ㅂㅅ들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17. 토비라마랑 이즈나는 서로 아는데 정작 하시라마랑 마다라는 서로 모르지 왜

    답글삭제
  18. 그리고 히나타와 나루토는 격렬한 밤을 보내게 되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