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6일 목요일

블리치 514화 - 흩어져 가는 영혼
























원피스 675화 - 그 이름은 시노쿠니
http://onenable.blogspot.kr/2012/07/675.html



나루토 595화 - 틈
http://onenable.blogspot.kr/2012/07/595.html



댓글 41개:

  1. 또 1빠네 ㅋㅋ역시 만해 안쓰는 13대 대장이네

    답글삭제
    답글
    1. 만해를 모르는 남자 ㅋㅋㅋㅋ

      삭제
    2. 아 씨발 왜 뱌쿠야 죽이냐고 ㅡㅡ

      삭제
    3. 살려낼수있단다 병신들아 아에 소멸 된 사람도 살렸는데 바로 오리히메 ~ 블리치 다시보고와라 오리히메 편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켄파치 졸라쎼다

    답글삭제
  3. 미친ㄹ바쿠야가 왜죽냐 살려내라 ㅡㅡ

    답글삭제
  4. 가오는 켄파치가 몇수위;수위가 높음;;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켄파치는 이치고한테 졋엇잔아;야마모토 총대장도 졋엇고;게다가 야마모토 필살기는 만해임;;
      저샛긔 이길 수 있는 애는 이치고뿐임 또;;;

      삭제
    2. ?? 야마모토가 이치고한테 언제졋음?

      삭제
    3. 병ㅇ신 저건 켄파치가 야마모토한테졌다는거잔아 븅신새끼 ㅋㅋ

      삭제
    4. 야마모토 총대장한테도 라고해야 이치고한테 진거지 븅ㅇ신들

      삭제
    5. 아니 야마모토 총대장한테도 라고해야 켄파치가진거지

      삭제
    6. 장난빠나 켄파치는 그때 최대힘내지도 않았어

      삭제
  5. 켄파랑 이치고가유일한희망

    답글삭제
  6. 으아아악악악악!!!!!!!
    뱌쿠야 왜죽이샘??????? 난 뱌쿠야가 제일좋은디ㅜㅜ
    다시 살려주셈 뉴뉴

    답글삭제
  7. 솔직히 말이안됨
    싸울수있는애들이 이치고,켄파치 밖에없음.....
    그 많은 퀸시들을 어떻게 상대하려고....

    답글삭제
  8. 켄파치의 만해가 영왕임.. 아니면 이치고의 만해가 영왕임 그 만해속에 영왕이 깃들어져 있음 (작가가 말했음)

    답글삭제
    답글
    1. 영왕같은게아니라 이치고껀 왜못뺏는지 아직 안나온거고 캔파치는 만해쓰는거 안좋아함; 이치고랑 싸우는거못봣나

      영왕개소리하고잇네

      삭제
    2. ㅡㅡ 아는척하지마 새퀴야
      캔파치는 만해쓰는거 안좋아하는게 아니고 아직 못쓰는거야 ㅡㅡ
      지 칼이름도 몰랐는데 만해 쓰는거 안좋아하기는 개뿔

      삭제
    3. 켄파치가 이치고한테 진게 아니고 풀파워도 않한채로 싸웟던거양
      그리고 켄파치 자기 칼 이름도 모른채 싸워서 만해는 개뿔 쓰지도 못한채 대장자리올랏던거양
      영왕같은 소리하고잇네

      삭제
  9. 저건 아무리봐도 참월 아저씬데 ..

    답글삭제
  10. 바쿠야 진짜 죽으면 더이상 안봄ㅅㄱ

    답글삭제
  11. 익명이라서 좆병신들 존나 많네

    답글삭제
    답글
    1. 익명이라 진짜 주댕이질 하는거 같음 니 엄마도 익명이라 한 쓰렉아 다른 사람한테 지랄말고 꺼져

      삭제
  12. 옛날에 켄파치 드립친거 그냥 해본말인데 진짜 죧바르네희벨

    답글삭제
  13. 이시다가 이번에 진화해서 뭔가해주지않으면 헬이다
    이시다어딧냐근데 웨코문도같이 안온걸로아는데..

    답글삭제
  14. 우라하라 칼끝주인이 더궁금.. 뭐길래 행동대장ㅅㄲ 몸이 절단나냐

    답글삭제
  15. 만해못쓰는게 여기서 유리할줄이야

    답글삭제
  16. 만해 스틸 한다고 할 때부터 켄파치가 생각났는데 이제 나왔네. ㅋ 만해도 못 쓰면서 가장 전투적이라는 11번대의 대장을 죽이고 대장이 됐으니.. 졸라 세겠지. ㅋㅋ 그리고 우라하라 앞에 나타난 의문의 1 인이 같은편이겠구만. 아마도 잇신 나올 때 된건가.?

    답글삭제
  17. ㅋㅋㅋ의견 안맞아서 싸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음.. 켄파치는. // 쪽도 못쓰고 퀸시 대장한테 당할듯한뎅.. 퀸시 대장 자리뜨고 그옆에놈이 켄파치랑 싸울듯..
    켄파치 칼은 이름을 모르면서 만해를 못쓰는거지만 칼이 봉인되어 있다고는 들엇음...

    답글삭제
  19. 신지는 퀸시들이랑 싸울때 안나왔지?

    싸우기 전에만 잠깐 나왔었고

    답글삭제
  20. 신지는 호로화가 가능해서 그런건가 어쨌든 현재 싸울수 있는 애들이 얼마 없네.. 이치고 만해는 뺐기지 않는게 핵심인데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하군

    답글삭제
  21. 저위에 댓글중에 켄파치가 만해 쓰는거 않좋아한다는 병신은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첨보냐 ㅅㅂ 안좋아하는게어딧어 못쓰는거지 아직

    답글삭제
  22. 엌ㅋㅋㅋ 켄파치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바쿠야 확실히 죽었는지 모른다... "죽은 모양 입니다" 라고 했고 싸울전력이 이치고 켄파치 뿐이라.. 흠 호정13대 대장들이 우스운사람들이 아니니 만해는 못쓰고 그럼 방법은 만해 이상의 단계가 나오는거뿐 아이젠 잡구서 설마 그동안 놀았으려고 단련했겠지....

    답글삭제
    답글
    1. 그 단련한 바쿠야가 듸짐 ㅇㅇ
      오리히메 오면 살리겟즤망

      삭제
  24. 켄파치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