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1일 수요일

블리치 512화 - Rescuer In The Deep Dark


















나루토 593화 - 부활하는 오로치마루
http://onenable.blogspot.kr/2012/07/593.html

원피스 674화 - 방관자
http://onenable.blogspot.kr/2012/07/674_11.html

댓글 47개:

  1. 시발ㅋㅋ 아이젠이나 다시와줫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2. 나루토는 오로치마루 등장이고
    블리치는 아이젠 등장인가
    원피스는 초신성 루키들 재등장이고

    셋다 비슷하게 가는거같네 ㅋ

    답글삭제
  3. 이치마루긴일꺼같은데 ㅋㅋ

    답글삭제
  4. 저 칼은 아이젠도 긴의 것도 아닙니다.
    제 생각은 저 칼은 교라쿠의 것 같습니다.
    이번 에피에선 교라쿠가 적으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인데..
    위에 주요 대장 사진 보면 교라쿠만 빠져있지요.
    조금더 나아가 좃추해보자면 교라쿠의 만해는
    상대의 만해를 봉인과 뺏는 것에 관련된 만해 일 것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쿄라쿠 위에 저 총쏘는 퀸시랑 잇는데요 ㅋㅋㅋㅋ이번화를 처음부터 다시 정독해서 보는걸로~

      삭제
  5. . 저거 에스파다 3번 하리벨 아닌가요?

    답글삭제
  6. 여러가지 예상
    긴조, 아이젠, 에스파다 멤버 中(저정도 괴물을 쓰러뜨리니까)

    답글삭제
  7. 그림죠...는 아닐려나? 아니면 "킹"일 수도 있음...그 악당

    답글삭제
  8. 아이젠 맞는 것 같다..지단보랑 저 기술개발국 애가 경화수월에 조종당하고 있는거아닌가??

    답글삭제
  9. 읭 이치고 쪽 사신이나 그런거면 일단 우라하라한테 칼 겨누거나 우라하라가 "아뿔사..!"할 이유가 없으니 제외
    그럼 '전' 적팀일 수 있다는 건데 누굴까나...아이젠은 영압 봉인되서 갇혀있을테고...우르키오라는 죽지 않았등가..
    할리벨은 전에 어디에 묶여있드만..나왔을려나..?음....긴..?일수도 있나..?

    답글삭제
  10. 뭘그렇게 추측들 하시나 담주를 기다리면되지!

    답글삭제
  11. 쿠로사키 잇신 등장인가??

    답글삭제
  12. 야딱바도 걔잔아 그 안대쓴새끼이름모냐 만해안쓰고 싸우는새끼 머리전나 삐쭊삐쭉해가지고 안대벗으며 ㄴ전나쌘새끼

    답글삭제
    답글
    1. 걔 위에 나오잖아 ㅄ아 ㅋㅋㅋ

      삭제
    2. 블리치 헛봤구나
      켄파치 말하는거같은데
      켄파치 참백도날은 다 닳았다

      삭제
  13. 딱보니 켄파치구만 뭘 안다고 씨부려 켄파치가어디갓겟냐

    답글삭제
    답글
    1. 켄파치 칼이 왜 저렇게 생김

      삭제
    2. 병시나 켄파치 위에 잇잖아 븅1시나 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처봐 시1발놈아 ㅋㅋㅋㅋ 이치고 온다니까 오 오는구나 그랫잖아 시1발아 좀 쳐보고 말해

      삭제
  14. 99% 야마모토 겐류사이(1번대 총대장) 기술중에 반으로 가르는거 있고요, 겐류사이가 전쟁중에 어디 간다고 했음.ㅋㅋ
    그리고 저렇게 강한넘은 겐류사이임 ㅋㅋ

    답글삭제
  15. 딱봐도 그림조네 웨코문드잖아

    답글삭제
  16. 그 예전에 정찰왔었다가 혼자남았는데 이치고네 도와준 사신아닐까나 아닌가 그건 너무 불가능인가

    답글삭제
  17. ㅅㅂ답글 존나 웃기네 ㅋㅋ

    답글삭제
  18. 조로래 조로 ㅋㅋㅋㅋㅋ 조로가 젤 웃겼다 저거 진짜 조로면 어떨까나 ㅋㅋ

    답글삭제
  19.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쓰는건데...만해를 빼앗는거잖아? 근데 켄파치는 만해가 없다? 퀸시들이 만해를 두려워한다고 했는데
    켄파치는 만해도 없이 만해 있는 만큼 쎄니깐 켄파치는 대장들중 유일하게 패널티 없이 싸우는 존재다???

    답글삭제
  20. 아그들아 켄파치를 무시하지 말라고! 켄파치는 만해가 없어서 패널티 없이 싸울수 있다고!!!

    답글삭제
  21. 켄파치에 이어서 한마디 더하지...웨코에 있는 녀석들 잘 생각해보면 넬도 존재하고 있는거 알고 있냐? 넬이 언제 커질지는 모르지만 넬이 커져서 겨눈걸수도 있어! 그리고 넬은 우라하라하고 친분이 있는 사이도 아니기 때문에 검을 들이댈 이유로는 충분하지...머 사람들 말대로 일수도 있고...넬에 대한 이야기는 확실한거는 아니니깐 욕하지는 말고!! 아무쪼록 켄파치는 빼앗길게 없기 때문에 더더욱 두려울게 없는 사나이란다!!켄파치는 만해 없지만도 조또 쎄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