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5일 수요일

원피스 691


















나루토 612
http://onenabIe.blogspot.kr/2012/12/612.html


블리치 519
http://onenabIe.blogspot.kr/2012/12/519_5.html


댓글 40개:

  1. 기간트 무장색 바주까?ㅋㅋ

    답글삭제
  2. 그대로 시저를 날려버린다 해도... 시노쿠니는??? 로우능력으로 탈출????? 그리고 모모노스케는 인간이될 수는 없는건가?

    답글삭제
  3. 야이 ㄱㅅㄲ야! 이건 수류탄이여 빨갱이 쉐끼

    답글삭제
    답글
    1. 무장색으로 실체를 때리는건 알겠는데, 무장색 있더라도 안 굳으려나 싶네

      삭제
    2. 무장색이 이미 굳혀져있는 단단한 형태라서 괜찮지 않을까요...ㅋ보시면 움직이는 것들은 가스를 맞고 굳혀지는데 굳혀져있던것들은 그냥 이전과 같은 상태이니까요ㅎ거기에 패기를 담아서..ㅎㅋ 주관적인 생각ㅎ

      삭제
    3. 무장색으로 기체상태인 시저를 갈구던데.... 시노쿠니흡수를 했다 하더라도 결국 시저는 기체상태. 고로 정통으로 얻어맞고 굳지는 않을거임. 무장색으로 감싸져있으니까

      삭제
    4. 시노쿠니도 악마의 열매를 먹어서 그렇게 된거니까 무장색이면 시노쿠니까지 막을수 잇다고 보는게 좀더...

      삭제
    5. 애초에 루피는 임펠에서 마젤란을 걍 때릴정도로 빡치면 앞뒤 않가림
      무장색 없어도 때렷을거여요

      삭제
    6. 굳어 버리는 것은 시노쿠니를 마셧을 때 아님?

      삭제
  4. 윗댓글 ㅅㅂ년아 좀닥치고그냥봐라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위샛글 너나 닥치세요
      알지도몬하는게 설치지마라.ㅄ년이

      삭제
    2. ㅄ들 존나 싸운 ㅔㅋㅋㅋ

      삭제
  5. 애초에 용서할 마음이 있었나?

    답글삭제
  6. 아 역시 원피스는 나를 외치게 만드는 구나
    날려버려라 루피~~~

    답글삭제
  7. 다행이다. 시저랑 루피 전투신으로 질질 끄나 싶었는데

    답글삭제
  8. 무장색이......
    보이지 않는 갑옷을 입는것과 같다지만...
    루피의 무장색 숙련도만 보면....

    굳는걸 피하진 못할꺼같다만......





    주인공 보정 하츠도우!

    답글삭제
  9. 베르고그냥저렇게끊나는건가?
    존나싱겁게? ㄷㄷ;;

    답글삭제
  10. 간다. 엘리펀트 바주카 일격이다. ! 이제 루피가 애들모아서 모두들 날 잡아! 한다음 고무고무 로케트와 하면은 탈출성공 ㅈㅈ

    답글삭제
  11. 기어 서드 무장색 강화 엘리펀트 바주카~~~

    답글삭제
  12. 답글
    1. 맡으면이 뭐냐 맡으면이. 개띨띨한새끼. 냄새냐 저게?

      삭제
    2. 독가스 얘기하는거면 맡는다는 말이 맞는데 -_-

      삭제
  13. 레드훅날리면 펑하고 나라간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이건 제생각인데요...시노쿠니에 다았을때 굳혀지는거잖아요...근데 루피의 기간트는 크기가 크니까...아마 손만 굳을꺼 같구요...그 손을 쵸파가 고쳐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답글삭제
  15. 루피는 닿아도 안 굳는다 어차피 마젤란 땜에 독에 내성이 엄청강해졌으니까 굳지는 않아도 화상같은거 입는 정도로 끝내겠지 멍청한것들아

    답글삭제
  16. 시저는 날라가고 가스에 의해서 악마의 열매 능력을 잃어 버릴것같은데?

    전에 시노쿠니가 악마의 열매를 없애버린것처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