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블리치 513화 - The dark moon stroke




















원피스 686화 - 비스킷 룸의 설녀
http://onenable.blogspot.kr/2012/10/686.html

나루토 607화 - 더 이상 신경 안써
http://onenable.blogspot.kr/2012/10/607.html


댓글 33개:

  1. 아 블리치는 그림이 이해가 안가네 짜증나 ㅋ

    마지막에 이치고가 공격한건가? 당한건가?

    답글삭제
  2. 이치고는 목을 분명 찔렸습니다.

    하지만 퀸시의 방어 기술인 블루트 베네를 무의식인지 자기가 의도한건지

    모르겠지만 방어로 전환하여 유하 바하의 칼을 방어했습니다.

    이게 마지막 장면 전 모습이구요.

    마지막 장면은 영압을 폭발시킨후 월아천충인지 그냥 일격인지 모르겠지만 칼을 휘두르는 모습입니다.

    답글삭제
  3. 이치고는 사신이랑 퀸시 사이에서 태어난건가.....

    답글삭제
    답글
    1. 딱 보니까 이치고 엄마가 퀸시고 퀸시측 보스가 이치고 엄마 아빠나 오빠
      엄마가 퀸시일하다가 사신이랑 눈맞아서 아빠한테 가니까 아빠 난리
      그래서 퀸시 은퇴
      그리고 이치고 아빠도 은퇴
      짝짜꿍 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삭제
  4. 엄마가 퀸시였으면 말이안돼지.. 엄마 개하급 호로한테 죽었는데

    답글삭제
  5. 내가 이거하나 알려준다 이치고의 엄마는 퀸시고 이치고 의아빠는 너네가아는 사신이다 알지? 그사이에 태어난게 이치고인데
    이치고의 엄마는 사신이랑 결혼하기위해 퀸시의 힘을 포기하게된다 그러므로 이치고의 아빠도 현세에 와서숨어살게 되었지.

    답글삭제
    답글
    1. ㄷㄷ 진심 그럴듯하네 성지 될듯

      삭제
    2. 왠지 AB형이 떠드는것처럼 논리있게 잘설명하네 나도 너처럼 그렇게 설명하는데 ㅋㅋ 뭔가 통하는듯

      삭제
    3. ㄴㄴ 사실 이시다랑 형제라네요 ^^

      삭제
    4. 너의 그럴싸한 댓글이 날 불렀다 ㅅㅂ

      삭제
    5. 이치고의 엄마는 퀸시아니고 이시다랑 형제도 아니다 웨코문드에서 우라하라에게 칼겨눈놈이 퀸시와 관련있는 놈일지 모른다.
      어쨋든 누군가가 퀸시의 능력을 발현가능하게 했던지 가르쳐주었던지 했겠지. 만약 이시다라면 반전이지 검을 전혀 안쓰니까..

      삭제
  6. 갠류사이는어떻게되
    는거야걍죽는거

    답글삭제
  7. 사신 대장 다죽고 이치고 끌려가고 왕궁열립니다

    답글삭제
  8. 머이리 떠들어 담주에 보면 되지 ㅋㅋ

    답글삭제
  9. 이 병신 새끼들 개같은 새끼들아 이치고는 엄마가 없다 아빠가 인공수정해서 낳은거야 대리모 쓴거라고 이 븅딱들아
    블리치 발로 봤나

    답글삭제
    답글
    1. 뭔 헛소리? 이치고 엄마는 노땅 호로에게 죽음.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인가

      삭제
  10. 누굴 빙다리 핫바지로 보나 분량이 왜 이래

    답글삭제
  11. 이치고가 진작에 우라하라한테 칼겨눈놈한테 플루트베네를 배운거임!

    답글삭제
  12. 마지막 퀸시 기술쓰면서 확신햇다; 작가는 이치고한테 퀸시 호로 사신 힘 다주고싶은거야 고로 통합 사기캐

    답글삭제
  13. 아빠 잇신 엄마 류켄

    꺄아 동인녀들이 존나 조아할듯

    답글삭제
  14. 근데 바쿠야랑 렌지 뜰때도 렌지 칼 개부숴졌는데 나중에 살아나더만 ㅉㅉ 누가 치료해주겠지

    답글삭제
  15. 야마모토는 오리히메가 살려줄듯.

    답글삭제
  16. 유하바하 뒤에 서잇는 퀸시년이랑 이치고는 형제다 머리색부타 눈까리 생겨먹은거까지 다
    닮앗네

    답글삭제
  17. 겐류사이 방에 있던 그림 잘보면 갠류사이 젊은시절 뒷모습이던데
    뭐 갠류사이 살아날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