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6일 목요일

[나루토(Naruto) 571화 번역]"미수 모드"














[원피스(One Piece) 654화 번역] "고래떼"

블리치는 3주간 휴재 입니다.


댓글 12개:

  1. 햐, , 우리 루토와 쿠라마상 死 랑한당께 ,ㅡ

    답글삭제
  2. 답글
    1. 나루토가 이긴다에 엄지손가락 건다

      삭제
  3. 사스케는 이제 out of 안중?

    답글삭제
  4. 근데 저기 왜 나루토가 두명인겨?

    답글삭제
  5. 뭐이리 빨리 끝나 ㅜㅜ
    잘봤어요~!!^^

    답글삭제
  6. 진짜 이건 대박이란말밖에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

    답글삭제
  7. 나루토 머리쓰는거 보소
    한명은 미수화되서 공격
    한명은 선인술써서 말뚝위치파악 ㅎㄷㄷ

    답글삭제
  8. 사스케 이제 뭐 좁밥됬네 다시;;

    답글삭제
  9. 와 ㅋㅋㅋㅋ나루토잘안봣는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9미가드뎌 힘을주네..

    답글삭제
  10. 언제부터 나루토가 포켓몬이 되버렸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