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일 목요일

[원피스(One Piece) 648화 번역] "태양으로 이어지는 길"



















[나루토(Naruto) 565화 번역] "인주력 VS 인주력"

[블리치(Bleach) 487(475)화 번역] "우치타케에 의한 제어?"


댓글 9개:

  1. 원피스 대박...

    제발 1등 놀이 그런거 하지 맙시다.

    내가 1등 이거든...ㅋㅋㅋㅋ

    답글삭제
  2. 징베가루피패거리되나보네 ㅡㅡ;

    답글삭제
  3. 이제 3대 만화(블리치,나루토,원피스) 에서 루피해적단이 제일 쎈건가..

    답글삭제
  4. 징베.. 점점 최강의 집단이 되어가는군

    답글삭제
  5. 완전대박이네 ㅋㅋㅋ징베까지 루피팸되면 ㅋㅋㅋ

    답글삭제
  6. 루피가 그냥 동료 예기 꺼내면 무조건임
    무조건 무조건이야~~

    답글삭제
  7. 그런데 왜 하이킥이 생각나지 ㅋㅋㅋ???
    징베를 자기 피 때문에 대려가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ㅋㅋㅋㅋ 징베 내 동료가 되라! (혈액형이 f형인 사람이 필요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