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7일 목요일

[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원피스(One Piece) 644화 번역] "제로"

[블리치(Bleach) 482(470화) 번역] "Pay for Predators"


댓글 11개:

  1. 1등!!
    오오오 새로운 사기 캐릭등장..나루토 어떻게 할것이냐..
    흥미진진해지는구먼 ㅋ

    답글삭제
  2. 잘 봤습니다 약간 구미가 꿍꿍이가 있는것 처럼 보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육도선인이니까 다쓸수있는거아님???원래 첨부터 육도선인은 그런캐릭으로 잡은거아녔나요???

    답글삭제
  4. 육도는 원래 여섯가지힘(불,물,바람,전기,땅)을 가지고 있다는 뜻임. 마다라가 죽기직전에 윤회안을 개안했다면 육도의 힘을 가지고 있는게 당연한거고..종말의 계곡에서 하시라마 (초대호카게)의 힘을 얻기위해 제츠를 이용해서 증식, 자신에게 이식했음. 그래서 초대 호카게의 혈계한계인 목둔(땅과 물의 힘을 결합)을 사용하는 것임. 이거 다 예전에 나온 이야기잖아...

    답글삭제
    답글
    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육도가 그거얔ㅋㅋㅋㅋ
      그럼 왜 물 불 바람 전기 땅 밖에 않 썻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

      삭제
  5. 다필요없고 짱이구만 ㅋㅋㅋ 원피스랑 나루토는 역시 한번씩 번갈아가며 대박을 터트리는구만 ㅋㅋㅋ

    답글삭제
  6. 블리치:아이젠 소스케와의 마지막 싸움
    원피스:해군과 흰수염의 대결

    둘다 끝났지만...

    나루토:-ing

    그래서 나루토가 지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아역시 나루토양~ㅋㅋ감동

    답글삭제